피키다이어트 – 24시간 당신을 위한 깐깐한 기준
  • 피키언니 PICK
  • 샐러드/드레싱
  • 닭가슴살/육류
  • 도시락/볶음밥/간편식
  • 키토/비건/저당
  • 음료/생수
  • 간식/베이커리
  • 소스/양념/오일
  • 과일/견과/쌀
  • 건강식품
  • 스포츠/레저
  • 키친
  • 리빙/가전
  • 뷰티/패션
  • 반려동물
  • 브랜드관
자주묻는 FAQ TOP5
  • 배송관련
    매월 증정 이벤트가 변경되고 있습니다.
    각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 이벤트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며,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    만약,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음에도 증정품을 못받으셨을 경우에는 1:1문의,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 
     
  • 주문결제
   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.
   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.
    주문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혼합구성 상품은 해당 제품의 맛을 골고루 느껴보실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.
    따라서 혼합 구성 내 내품 변경을 불가합니다.
    특정 맛의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각 맛을 따로 주문하시거나, 골라담기 상품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.
  • 배송관련
    주문 상태는 자동으로 변경되고 있으며, 실제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배송사고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처리를 위해 5일 뒤 배송완료처리가 됩니다.
    배송완료처리와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점 이용에 참고를 바랍니다.
  • 배송관련
    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    배송된 주소에서 제품을 수령해주셔야하며, 해당 배송지에 배송이 불가하여 물류센터로 반송된 경우, 식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배송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주문 완료 후 빠른 출고를 위해 구매 내역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:1문의,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1: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 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  평일 09:00 ~ 18:00
  • 주문결제
   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방식 변경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, 실시간채팅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.
    변경이 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통해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관련
    혹서기(7월-9월초)에 맞춰 더욱 신선 냉동 배송을 위해 
    얼음 생수를 함께 배송하고 있습니다. 먹을 수 있는 생수이니, 드셔도 됩니다 :)
  • 배송관련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받으신 제품의 사진을 찍어 1:1문의, 실시간채팅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    (※누락, 오배송의 경우 상품 수령 후 2주 이내에 교환 가능합니다.)
  • 주문결제
    [마이페이지 -  정기배송 관리]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    주문이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에만 가능하며 출고 후에는 취소가불가합니다.

    *정기 배송은  2회차까지 필수 수령이며, 3회차부터 취소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관련
    제품 브랜드별 배송비가 상이하여 주문 전 상세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.
  • 배송관련
    같은 주문번호에 배송지는 1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.
    중복 배송지 설정은 불가하며, 따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[ 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관리 - 결제카드관리 ] 에서 카드 등록,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*카드 최대 2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*
  • 주문결제
    [ 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관리 ] 에 배송미루기를 통해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정기배송 잔여 회차에 대하여 배송 미루기가 가능합니다.
    배송 미루기 시 잔여 회차의 모든 배송예정일이 일주일씩 미뤄집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정기 배송이 표시된 제품만 가능하며
    주문 시 [ 정기배송 신청 ] 버튼을 클릭 후  배송 횟수와 요일 선택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정기배송은 출고일에  오전10시에 자동 결제 됩니다.

    결제 실패 시 오전 11시에 추가 결제를 진행하며,
    최종 결제 실패 시 정오 12시에 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결제 실패 주문 건은 당일에 한해 새 카드 등록 후 재결제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정기배송 상품 수량, 구성 품목 변경은 불가하며 남은 회차 전체 취소 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배송관련
    [ 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관리 ] 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제품 페이지에 정기배송 아이콘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문결제
    정기배송 서비스는 포인트 및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