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배송관련
매월 증정 이벤트가 변경되고 있습니다.
각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 이벤트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며,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만약,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음에도 증정품을 못받으셨을 경우에는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-
주문결제
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.
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.
주문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-
주문결제
혼합구성 상품은 해당 제품의 맛을 골고루 느껴보실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.
따라서 혼합 구성 내 내품 변경을 불가합니다.
특정 맛의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각 맛을 따로 주문하시거나, 골라담기 상품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
배송관련
주문 상태는 자동으로 변경되고 있으며, 실제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배송사고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처리를 위해 5일 뒤 배송완료처리가 됩니다.
배송완료처리와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점 이용에 참고를 바랍니다.
-
배송관련
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배송된 주소에서 제품을 수령해주셔야하며, 해당 배송지에 배송이 불가하여 물류센터로 반송된 경우, 식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배송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-
주문결제
주문 완료 후 빠른 출고를 위해 구매 내역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.
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1: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평일 10:00 ~ 18:00
-
주문결제
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방식 변경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.
변경이 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통해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.
-
배송관련
혹서기(7월-9월초)에 맞춰 더욱 신선 냉동 배송을 위해
얼음 생수를 함께 배송하고 있습니다. 먹을 수 있는 생수이니, 드셔도 됩니다 :)
-
배송관련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받으신 제품의 사진을 찍어 1:1문의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(※누락, 오배송의 경우 상품 수령 후 2주 이내에 교환 가능합니다.)
-
주문결제
[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 관리]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주문이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출고 후에는 취소가불가합니다.
*정기 배송은 2회차까지 필수 수령이며, 3회차부터 취소 가능합니다.
-
배송관련
제품 브랜드별 배송비가 상이하여 주문 전 상세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.
-
배송관련
같은 주문번호에 배송지는 1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.
중복 배송지 설정은 불가하며, 따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-
주문결제
[ 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관리 - 결제카드관리 ] 에서 카드 등록, 변경이 가능합니다.
*카드 최대 2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*
-
주문결제
[ 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관리 ] 에 배송미루기를 통해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.
정기배송 잔여 회차에 대하여 배송 미루기가 가능합니다.
배송 미루기 시 잔여 회차의 모든 배송예정일이 일주일씩 미뤄집니다.
-
주문결제
정기 배송이 표시된 제품만 가능하며
주문 시 [ 정기배송 신청 ] 버튼을 클릭 후 배송 횟수와 요일 선택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.
-
주문결제
정기배송은 출고일에 오전10시에 자동 결제 됩니다.
결제 실패 시 오전 11시에 추가 결제를 진행하며,
최종 결제 실패 시 정오 12시에 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결제 실패 주문 건은 당일에 한해 새 카드 등록 후 재결제 가능합니다.
-
주문결제
정기배송 상품 수량, 구성 품목 변경은 불가하며 남은 회차 전체 취소 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-
배송관련
[ 마이페이지 - 정기배송관리 ] 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-
주문결제
제품 페이지에 정기배송 아이콘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-
주문결제
정기배송 서비스는 포인트 및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.